본문으로 바로가기

2018 춘천 국제레저대회 개막행사로 메가콘서트가 열렸습니다.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내 특설무대에서 저녁 7시부터 9시 반까지 콘서트가 진행되는데요

춘천 메가콘서트 출연진은 뉴이스트W, 샤이니, B.A.P, 브로맨스, 에일리, 구구단, 드림캐쳐, 바바 ,네이쳐, 박현빈, 김연자 (11팀) 이렇게 나와요~

네 맞습니다. 뉴이스트W 나옵니다. ㅎㅎㅎ 역시 직관이 최고죠~!!



오전에 부랴부랴 춘천까지 가서 좌석교환권을 입장밴드로 교환하고 콘서트장 들어갔는데요. 역시 공짜표라 좋은자리는 아니네요. A석이라서 그런지 무대가 조금 멀어보이긴 하네요 ㅜ.ㅜ

앞쪽에 스탠드석 채워지면 시야가 조금 가리네요.

오늘 온 가수들 사진입니다. 

춘천 메가콘서트 사회자 분들

네이처

브로맨스

바바

걸그룹 바바(BABA)는 오늘 처음 봤는데 노래 너무 잘 부르더라구요. 안무도 흐트러짐 없고~

김연자

역시 믿고듣는 김연자님 ㅎㅎㅎ 목소리가 정말 파워풀 하시더라구요

박현빈

에일리

B.A.P

드림캐쳐

구구단





드디어 기다리던 뉴이스트W의 무대~!!!!


뉴이스트W는 Where you at, 여보세요, 중력달, 데자부, 룩(look) 이렇게 불렀어요~

오늘 나온 가수분들이 기본 3곡 이상씩 노래를 불러주셔서 원래 끝나는 시간보다 거의 1시간 이상 오버되었답니다. 

덕분에 시간이 너무 늦어서 마지막 샤이니를 못보고 온게 후회되네요 ㅜ.ㅜ

간만에 코에 바람을 쐬서 그런지 춘천 메가콘서트 신나게 즐기고 왔네요^^

뉴이스트W 오늘 메가콘서트 사진은 나중에 한번더 포스팅해서 올려드릴게요~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
















So good
블로그 이미지 10GONG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
평양 남북정상회담 시작일? 8자리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