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뉴이스트W 뮤직뱅크 데자부 1위 공약이 코스튬 분장 이었는데. 어제 그 공약을 지켜줬네요.


동호 호다닥 치킨이 파닥거리고 ㅋㅋㅋㅋㅋㅋ 아론 아리오 자꾸 콩콩대고, JR 공룡 쩨라노 사우르스는 짧은손으로 안무하는데 무섭기는 커녕 귀엽기만 하고... 역시 최고는 민기 망고투스의 브라이트닝~ 진심 대환장파티 ㅋㅋㅋ 

민기 치아는 왜이리 하얗게 빛나던지 ㅋㅋㅋ
하도 웃어서 광대가 내려가질 않네요~

다음번 1위 공약 때문에라도 앞으로 나오는 곡은 무조건 1등 시켜줘야겠어요 -0-


플래디스에서 공개해준 코스튬 분장 댄스 동영상입니다. 진짜 웃겨요 ㅋㅋㅋㅋ



그리고 이어지는 러브님들의 약빤 합성짤 모음~! 이것도 진심 웃겨요 ㅋㅋㅋ

지난번 프듀때 동호 메가톤바도 엄청났었는데~

동호의 치즈 불닭볶음면 짤은 어느분이 약빨고 만드셨는지 이질감 전혀 없고 진짜로 파는 제품 같음요~



능력자 금손 러브분들이 밤새도록 합성짤 만들고 계실 것 같은데, 올라오면 추가로 공유해드릴게요~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
















So good
블로그 이미지 10GONG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
평양 남북정상회담 시작일? 8자리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