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핫한 드라마를 꼽으라면 미스터 션샤인을 꼽을 수 있을텐데요.

이병헌, 김태리, 김민정, 유연석, 변요한 등 등장 인물 하나하나 너무 매력적이고 연기도 잘해서 즐겨보고 있는 드라마랍니다. 



지난주 8월 12일 방송된 12화 마지막 장면쯤에서 애신과 유진 두 사람은 장날만을 기다리며 서신을 주고 받는 장면이 나옵니다. 서신을 주고 받으며 서로에 대한 마음이 더더욱 커져 가면서 러브라인이 형성되는 달달한 과정이 연출되었었죠.

여기서 잠깐~! 이 장면을 한번 다시 볼게요.



두 사람의 러브라인 장면에서 들려오는 배경음 OST!!

엇? 어디서 많이 들어본 목소리인데~! 설마 뉴이스트W 아론과 렌의 목소리? 그리고 화음으로 덮여지는 백호의 목소리? 

노래 소리는 워낙에 비슷한 음색이 많아서 장담할 수는 없지만 설마하고 다시 들어본 순간 너무 비슷해서 소름 돋았었네요.




토요일 13회 방송이나, 14회 방송에서 이번 미스터션샤인 12회 OST의 주인공이 누군지 설마 뉴이스트W가 참여한건지 공개가 되겠죠? 아주 궁금해 죽겠네요 ㅎㅎㅎㅎㅎㅎ

하하핫 8월 26일 드디어 오늘 공개되었네요~ 역시 촉 살아있었음~!! OST AND I 음원영상 추가합니다.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
















So good
블로그 이미지 10GONG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
평양 남북정상회담 시작일? 8자리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