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우리 뉴이스트W 아론이 드디어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 19일 플레디스에서 아론이 문제적 남자 녹화에 참여했다고 전하면서 색다른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했다는데요.

문제적 남자 프로그램은 상위 1% 두뇌들이 출제한 문제를 독창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여섯 남자들이 열띤 토크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라 정말정말 기대되네요 ㅎ. 예전부터 꼭 아론이가 출연했으면 하는 예능 프로그램중 하나가 바로 문제적 남자였죠~



우리 아론이로 말할 것 같으면 미국 뉴욕대학교 저널리즘 학과를 합격한 적이 있을 만큼 뛰어난 두뇌를 자랑하는 진심 '뇌섹남'이죠~ 



가수가 되기 위해서 뉴욕대를 포기하고 뉴이스트 데뷔해서 활동중인데 문제적 남자는 아론이에게 데스티니 네요.

고정 멤버인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타일러 라쉬, 이장원, 박경과 함께 퀴즈 풀기에 도전한다고 하는데요. 일단 비쥬얼에서는 원탑으로 고정 멤버들 전부 가볍게 눌러주겠네요. 이참에 문제적 남자 고정 가죠 ㅎㅎ




아론이 출연한 '문제적 남자'는 8월 중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니까 8월 21일 아니면 8월 28일 방송하겠네요. 꼭~ 본방사수해야 겠어요.

그나저나 우리 뉴이스트W 백호도 정글의 법칙이나 런닝맨 같은 예능 함 나가줘야 하는데;; 쫌 불러줘요~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
















So good
블로그 이미지 10GONG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
평양 남북정상회담 시작일? 8자리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