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김부선씨 페이스북 초기 화면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페이스북에는 증거사진 복구 끝났다고 밝혔는데요.

커버 사진을 아예 2007년도 사진으로 바꿔버리셨네요. 아마도 김부선씨가 2007년도 사진 복원 완료했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보여주려는 의도 같아요~




특히 사진찍고 있는 남자 사진에 "누구냐, 넌 누구냐" 라는 글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네요.

마치 원곡 나오기 전 티저음악 공개하듯이 하나씩 하나씩 풀어내려고 하는것 같은데요. 



그알의 그분이 맞는건지? 자세히 보면 남자가 들고 있는 카메라는 캐논 제품으로 보이네요~

한치 앞을 내다볼수 없는 치열한 진실공방 게임은 과연 언제쯤 끝날런지? 


조만간 진실은 밝혀지겠죠?


내용 추가해요~

위에 올린 남자 사진은 99% 그분으로 오해했다고 하며 게시된 당사자에게 사과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해당 사진은 삭제했다고 하네요~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
















So good
블로그 이미지 10GONG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
평양 남북정상회담 시작일? 8자리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