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08년 배슬기는 군 위문공연에서 성희롱 피해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저 때 당시에도 네티즌들 사이에서 엄청난 비판 여론이 일어났었는데요.



최근 피트니스 모델 군부대 위문공연 사건 이후로 다시 한번 재조명 되어 논란중이네요.

영상 먼저 보세요~



육군 위문공연 유튜브 영상의 4분 09초 쯤을 보시면 됩니다. 

위문 공연을 하기 위해 온 배슬기가 첫 곡을 끝내자 환호하는 장병들에게 한 여성 진행자가 "배슬기씨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데요. 얼굴이 예쁘다고 맛이 좋은 게 절대 아니야"라고 성희롱 발언을 한 것이에요.


이에 배슬기는 당황하면서도 "맛이 좋다니요. 하하"라며 어색한 분위기를 수습하려 애쓰는 모습이 공개되 뒤늦게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아무리 군대 위문공연이라고 하지만 도를 지나쳐도 한참을 지나쳤네요. 사회자가 여성 사회자였다는게 더욱 충격이라 현재 누군지 정말 궁금하네요.

여성이 여성을 향한 성희롱이라고 밖에 볼수 없는 행태입니다. 

저때 당시 배슬기가 착해서 웃으며 넘어간것으로 보이네요. 저게 할말인가요? 이런 식으로 계속 논란이 된다면 군부대 위문공연이 아예 없어질수도 있겠네요.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
















So good
블로그 이미지 10GONG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
평양 남북정상회담 시작일? 8자리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