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유럽시장 겨냥해서 내놨다는 샤오미 포코 (POCO) F1



기본 스팩은 스냅드래곤 845에 램은 최대 8기가이며, 저장공간은 최대 256기가 그리고 배터리 4000mAh에 퀵차지 3.0으로 대충 스펙이 이 정도라고 합니다. 



스마트폰 성능 단순비교용으로 많이 쓰이는 안투투 벤치마크로 살펴본 성능은 대략 28만점이라고 하는데요.



현재까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중 제일 좋다는 갤럭시S9+의 26만점이나 2만점이 높다고 합니다. 

근데 가격이;;;;;



램 6GB + 저장공간 64GB 모델이 39만원이라고 하네요. 쿠폰쓰면 37만원대까지 떨어집니다. 

대륙의 실수라는 샤오미폰 정말 최고의 가성비네요. 어떻게 30만원대 가격이 나올수 있는지~!! 갤럭시S9+의 3분의 1 수준의 가격이네요.

유럽 수출용 공략 모델이라 특허 같은 것이 걸리는 게 없어서 이런 가격까지 나올 수 있다고 합니다. 

유럽이나 인도 같은데는 그냥 샤오미 포코 F1으로 씹어 먹겠네요.




그나마 단점으로 생각하는 건 방수방진 안되고 NFC 안되고 정도인데, 가격으로 보면 단점은 단점으로 전혀 보이지가 않네요~!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
















So good
블로그 이미지 10GONG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
평양 남북정상회담 시작일? 8자리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