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송파구 어린이집에서 아동 학대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보육교사가 어린이집 원생이 잠을 자지 않는다는 이유로 학대한 혐의가 있다고 하는데요.



서울 송파경찰서에서는 송파구 어린이집 원장과 보육교사를 아동복지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전해집니다.

이들은 지난 3월 말부터 4월 중순까지 서울 송파구에서 어린이집을 운영하면서 원생의 머리를 고의로 밀치는 등 아동 9명을 상대로 약 32차례 걸쳐 학대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미 CCTV 등으로 학대 행위에 대해서 확인이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 신고 받을 당시에 보육교사가 어린이집에 갔던 아이가 낮잠을 자지 않는다는 이유로 머리를 밀쳤다는 부모의 학대 신고를 받아 수사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아니 왜 어린이집에서 자꾸 아동학대 사건이 일어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최초에 보육교사를 뽑을대 면접을 보고 범죄경력과 아동학대 이력도 조회한 후에 뽑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인격적으로 문제가 있는 사람에 대한 판단이 없나봐요. 

정부에서도 어린이집 아동폭력 근절대책을 내세우긴 했지만 이렇게 연일 사건 사고가 끊이질 않는 걸 봐서 별 효용이 없다는 얘기밖에 안되는 것 같아요.



자격도 안되는 어린이집은 바로바로 폐업 조치를 해야 부모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을텐데요.

저번 평택 어린이집 아동 학대 사건에 이어 이번에는 송파구 어린이집 아동 학대 사건까지 정말로 조용할 날이 없네요.



이제는 제발좀 어린이집 아동 학대 사건에 대한 뉴스를 안봤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
















So good
블로그 이미지 10GONG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
평양 남북정상회담 시작일? 8자리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