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사건 사고 많은 요즘 달달한 기사가 하나 떴네요.

DJ DOC 이하늘씨가 10월에 결혼한다는 소식인데요. 아래는 기사 내용입니다. 



DJ DOC 이하늘(47)이 결혼한다.

20일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하늘은 오는 10월 10일 제주도에서 17세 연하 연인과 화촉을 밝힌다. 이하늘은 예비신부와 11년간 사랑을 키워오다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이하늘은 지난 2009년 한 방송에서 ‘모과’라는 애칭과 함께 여자친구의 존재를 밝혔다. 직후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사랑을 키워왔다.



이하늘은 올해 초 방송이 끝난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나만 빼고 연애중’에서는 여자친구와 여전한 사랑을 과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모과’라는 애칭이 ‘달달 볶는다’는 이유로 ‘후라이팬’으로 바뀌었다고 밝혀 웃음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기사 출처 : https://entertain.v.daum.net/v/20180820193806719?f=m


기사 내용을 보니 30대 후반에 갓미자 벗어난 스무살된 친구를 사귄게 놀랍긴 한데요. 더욱 놀라운건 11년이나 사겼다는게 더 놀랍네요.


결혼도 아니고 연애를 11년이나 한거면 그만큼 서로 애정이 있었다는 것이겠죠. 나이차 때문에 딸뻘이니 하면서 네티즌들 말이 많은 것 같은데, 굳이 나이 얘기를 하고 싶지 않네요.

이하늘씨 평소 행실이야 생판 남인 네티즌도 아는데 연인인 상대방은 알면 더 알겠지 그런거 모르고 11년이나 만나진 않았을 거라 생각해요,




나이차가 많이 나긴 하지만 그동안 사랑을 유지해온 만큼 그 사랑이 결실로 맺어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하늘씨 10월 결혼 축하드려요!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
















So good
블로그 이미지 동호는사랑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
평양 남북정상회담 시작일? 8자리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