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또 한번의 어린이집 아동 학대 뉴스가 나왔네요 ㅜ.ㅜ


경기도 평택에서 2세 유아 아동을 때린 어린이집 교사가 경찰에 입건되었다고 합니다. 

평택경찰서에는 아동학대 혐의로 어린이집 교사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어린이집 교사는 평택의 한 어린이집에서 급식시간에 아이를 넘어뜨리고 엉덩이 부위를 손으로 수차례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해요 ㅜ.ㅜ 넘어지는 과정에 입술 안쪽이 찢어지는 상처를 입었다고 전해지는데요.



때린 이유가 다른 이유도 아닌 물을 흘려서 때렸다고 합니다. 이런 ㅜ.ㅜ 2세 아이가 제대로 먹는게 오히려 더 이상하겠네요.


수사에 들어가자 학대한 어린이집 교사는 퇴사했다고 전해지는데요. 잘못한 건 아나보죠?

경찰은 교사가 학대한 걸 인정했다며 CCTV 영상 확보해서 학대 행위가 더 있는지 조사하고 있다고 하네요.




정말 천인공노할 일이 또 터져 나와 어이가 없네요.

이런 기사를 접할때마다 어린이집을 보내야할지 말아야할지 걱정되신 분들 많을 것 같네요.

물론 일부 어린이집에서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이라고는 하나 앞으로 내 아이가 당하지 말라는 법도 없으니...

의사표현을 확실히 할 수 있을 때 보내야 하는 건 아닌지 고민되는 순간입니다.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
















So good
블로그 이미지 10GONG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
평양 남북정상회담 시작일? 8자리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