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고령운전자의 운전 조작 미숙 사건이 또 발생했네요 ㅜ.ㅜ

낮 2시경 청주의 번화가에서 스포티지 SUV 차량이 갑자기 상가 점포로 돌진해 3명이 다쳤다고 합니다.



운전자는 75살의 고령의 70대 할아버지라고 하는데요.



영상을 보시면 첫번째 영상에서 먼저 아내를 실수로 친 뒤에 당황해서 두번째 영상에서는 브레이크 대신에 가속 페달을 밟았다고 하네요. 매장안에 10여명의 직원과 손님들이 있었다고 하는데 하마터면 대형 사고로 이어질 뻔 했습니다.

사람 치고도 앞 바퀴가 헛도는 걸 보니 브레이크인줄 알고 계속 엑셀을 밟았었나 봐요.

사고 당시 충격으로 가판대가 바닥에서 뜯겨져나가 버렸고 매장 안은 난리난리 아수라장이 되버렸네요.



결국엔 운전자의 조작 미숙이 원인이라고 하는데요. 

경찰도 할아버지의 차량 조작 미숙으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령이 되면 반응속도나 반사신경, 시력도 떨어져서 나이 많이 드신분들의 운전은 사고 방지 차원에서 심각하게 고려해봐야 할 문제 같습니다.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
















So good
블로그 이미지 10GONG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
평양 남북정상회담 시작일? 8자리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