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 9 출시 일정을 공식 확정함에 따라 올해 가장 기대되는 스마트 폰 출시를 앞두고 막바지에 접어 들었습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9 를 공개하기 몇달 전부터 공개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갤럭시 노트 9에 대한 삼성전자의 언급은 거의 없어 갤럭시 노트 9을 비밀에 부쳐 왔는데요. 지금까지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 의해 공유되어 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내부자들이 이미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무엇을 제공할 것인지에 대해 많은 정보를 공개함에 따라 안드로이드 폰은 최근에도 여전히 수많은 보도의 대상이었습니다.
블룸버그가 먼저 보도한 데 이어 삼성이 확인한 대로 갤럭시 노트9가 다음 달 9일 출시됩니다. 뉴욕에서 열리는 또 다른 unpack행사에서 공개할 것인데요.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브루클린의 바클레이즈 센터에서 개최할 예정인데, 이 곳은 10배나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는 훨씬 더 큰 장소이지만, 확고하게 그것의 완전한 능력을 이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현지 시간으로 오전 10시(ET)에 시작될 예정이며, 최근 몇년간 삼성의 다른 안드로이드 대표작 출시 때와 마찬가지로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9 디자인
지난 몇달간 나온 수많은 보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9에 대해 어떠한 근본적인 디자인 변경도 하지 않을 것이며 슈퍼 AMOLED창이 달린 또 다른 기기를 제공하는 "InfinityDisplay"로 광고했습니다. 베젤은 갤럭시 노트8에 비해 다소 작을 수 있지만 갤럭시 S8과 갤럭시 S9 라인업처럼 멀리서 차별화하는 것은 어려운 과제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기기의 긴 가장자리를 약간 곡선으로 그리는 디스플레이, 왼쪽 볼륨 로커 아래에 위치한 전용 빅스비 버튼, 그리고 후면 장착형 지문 판독기(오른쪽 대신 듀얼 카메라 설정 아래에 있음) 등 곧 출시될 안드로이드 구동 페블릿을 비교적 정확하게 묘사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9 사양
갤럭시 노트9는 지금까지 실물 사진의 출현을 피하는 데 성공했지만 벤치 마크에서 이미 많은 사양을 확인하고 상세한 수치를 공개했습니다. 때때로 이 단말기는 2,960 x1,440픽셀의 6.4인치 화면으로 가로 세로 비율이 18.5:9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 S9시리즈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갤럭시 노트9의 국제 버전은 삼성의 엑시노스 9810 칩을 탑재해야 하지만, 미국, 캐나다에서는 판매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멕시코, 중국은 퀄컴 스냅 드래곤 845 실리콘을 자랑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 관련 유출 사고에 대해 긍정적인 실적을 낸 두명의 내부자에 따르면 갤럭시 노트9의 메모리 4가지 구성이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6GB RAM을 제공하고 64GB와 128GB의 스토리지 공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반면, 나머지 2개는 8GB RAM과 256GB또는 512GB의 플래시 메모리와 함께 제공됩니다. 후자의 듀오는 삼성의 기존 제품 관행에서 알 수 있듯이 한국과 중국에서만 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최대 2TB의 확장 가능한 메모리를 지원하는 microSD카드는 NFC, Bluetooth 5.0, GPS및 4G LTE 기능과 함께 패키지의 일부여야 합니다. 갤럭시 노트9은 4000mAh용량으로 삼성전자의 Adaptive Fast 충전과 호환된다는 소문이 돌고 있는데, 이는 다른 모든 현대 제품보다 충전 속도가 느릴 것으로 보입니다. 듀얼 SIM지원은 일부 시장에서만 제공될 예정으로 최근 출시된 국내 다른 전화기에도 동일하게 적용될 예정입니다. 장치의 Infinity Display는 Corning의 Gorilla Glass5에 의해 보호되어야 합니다. 얇은 상단 베젤은 주변 조도 센서, 적외선 모듈 및 8메가 픽셀 카메라를 수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 노트8의 12메가 픽셀 듀얼 카메라는 갤럭시 노트9에서도 동일할 것으로 보이지만 삼성전자는 2017년형 모델에 비해 크게 개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한 진보가 무엇을 수반하는지는 아직 분명하지 않지만 회사는 올해 초 개발한 가변 렌즈를 장착한 또 다른 휴대폰을 납품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9의 USB타입 C포트는 3.1표준을 확실히 지원할 것이며, 삼성전자가 마지막 주요 단말기 제조사인 만큼 3.5mm헤드폰 잭도 장착할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노트9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먼지와 물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기 위해 IP68 인증을 받고 S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압력을 높일지는 두고 봐야 하지만 리모컨 기능이 내장된 블루투스 지원을 포함해 대대적인 개선 작업을 벌일 것이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9 특징 & 소프트웨어
다수의 벤치 마크와 삼성전자가 기존에 채택한 제품 실행을 보면 안드로이드 8.1Oreo의 맞춤형 구현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운영체제를 삼성 체험 9.5라고 부를 것으로 보이며 펌웨어도 상당히 개선된 인공 버전 빅스비 2.0으로 선 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보다 빠른 응답 시간과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는 지능형 보조 도구입니다. 얼굴 인식과 홍채 인식을 결합한 삼성의 생체 인식 인증 시스템인 지능형 스캔과 함께 기, DNA기반 무선 충전도 지원할것으로 보입니다. 서울에 본사를 둔 기술 보안 폴더와 기타 독점 앱이 갤럭시 노트9에 사전 설치될 것으로 보이며 최근 소문에 의하면 올해 초 갤럭시 S9라인 업에 첫 선을 보인 얼굴에 증강현실 필터를 탑재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기능은 SanFrancisco 기반의 시작 Loom에서 만든 것입니다. 갤럭시 노트9의 성능이 개선된 것으로 알려졌지만, 어떻게 했는지는 아직 분명하지 않습니다. 기자들과 소비자들은 갤럭시 S9시리즈의 기능에 대해 엇갈린 생각을 하며 애플의 아니모지에 비해 기능이 제한돼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갤럭시 노트9은 삼성전자의 phone-to-PC 솔루션인 DeXStation과 DeX패드와도 호환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성전자가 최근 몇년간 사용해 온 미드나이트 블랙, 티타늄 그레이, 코럴 블루, 오키드 그레이 색상은 모두 갤럭시 노트9에 적용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이전에 주장했던 파란 색 모델이 이번에는 더 어두워 질 것이라고 몇몇 소식통들이 말했습니다. 삼성전자의 한 측근은 최근에 이 장치의 "테디 브라운"버전을 출시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따라서 2013년 갤럭시 S4 이후로 갈색 프리미엄 스마트 폰을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은 며칠 전 골드 S펜으로 보이는 이미지를 가지고 다가오는 언플러킹 이벤트에 갤럭시 노트9 색상에 대한 혼동을 자초했습니다. 하나 또는 그 이상의 변형된 장치가 다른 색깔의 스타일러스로 배송될지 아니면 삼성이 정말로 그러한 공격적인 컬러의 장치인 하나의 디지털 아르티를 사용하고 있는지는 두고봐야 할 것입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9 가격 및 가용성
삼성전자의 차세대 안드로이드 플립 차트는 모두 거의 동시에 전 세계에 출시됐고, 갤럭시 노트9가 달라질 것이라고 믿을 이유가 없습니다. 같은 제품 출시 패턴을 바탕으로 갤럭시 노트9는 8월 9일 발표 직후 2, 3주간 예약 판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늦은 8월. 사전 주문한 소비자는 매장에 나오기 일주일 전부터 받을 수 있는데 갤럭시 S9과 갤럭시 노트 9라인 업 모두 그랬습니다. 지금까지 구체적인 가격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갤럭시 S9라인 업이 갤럭시 S8보다 비싸지 않은 점을 감안하면 갤럭시 노트9도 약 950달러로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결론
갤럭시 노트9은 삼성전자의 Infinity 디스플레이 중심으로 개선하고 주로 성능에 초점을 맞출 또 다른 삼성의 반복 모바일 디자인으로 구체화되고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효과적으로 카테고리에 올린 S펜 스타일러스를 설명하지 않는다면, 이 단말기는 어떤 주요 혁신적인 기능이나 업계 최초의 제품도 출시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꼽잡는 추억의 제목학원 레전드 모음 (0) | 2018.07.08 |
---|---|
2018년 7월부터 변경되는 피파랭킹 산정방법. 대한민국은 현재 26위~!!! (0) | 2018.07.05 |
캐논 육두막 + EF 24-105mm F4L IS II USM 렌즈 연습 사진 (0) | 2018.05.27 |
클래식 음원을 무료로 공유하는 사이트 소개 (0) | 2018.05.06 |
2018 남북정상회담 CNN 사진 모음 (0) | 2018.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