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학교 2학기 개강을 앞두고 한창 시간표 짜는 시기인데요.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경북대 쥬얼리남이라는 게시물이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네요.

대학교 시간표 사진과 함께 쥬얼리의 띵곡 베이비 원 모어 타임 노래 당시의 안무 짤이 같이 올라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게 모야~ 하면서 시간표와 서인영 안무짤을 보다가 현웃 터지고 글쓴이의 제목 드립력에 경의를 표하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이유인즉슨 시간표를 멀리서 보면 베이비 원모타임의 손가락 안무랑 비슷해서 쥬얼리남이라 붙여진 제목이라고 해요.

어떤 분들은 부제로 이티남 또는 천지창조남이라고도 해야 하는 것 아니냐고 하는데요 ㅋㅋㅋㅋ



네티즌들은 글 작성자에게 최소 배우신분이라며 작명센스에 대해 아직도 극찬중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
















So good
블로그 이미지 10GONG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
평양 남북정상회담 시작일? 8자리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