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가운 소식이 있어 전해드립니다.

입국장 면세점 도입 설치 검토한다는 내용인데요.



우리 문재인 대통령님 정말 새심하시네요.

해외여행 갈 때 면세점에서 지인 선물 샀다가 여행 내내 들고다니느라 엄청 고생한 기억들 있으실 거에요. 정말 불편했었는데, 문재인 대통령님께서 이런 국민들의 불편사항을 줄여주는 차원으로 입국장 면세점 설치를 적극 검토하라고 지시했다고 하시네요.

면세점 업계 일각에서 출혈경쟁 우려도 나오는게 사실이지만, 검토지시로 입국장 면세점 도입 논의가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여진다고 하네요.




입국시에도 면세점 이용 가능하면 편한게 한두가지나 아니네요. 

이제 제대로 뭐 좀 살 수 있을 것 같네요.

덕분에 승무원들 면세품 판매부담이 줄어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불어 내수 경제도 촉진 시킬수 있을 것 같아요.

빠르게 입국장에도 면세점이 도입되어 설치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래는 뉴스 기사 유튜브 링크입니다.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
















So good
블로그 이미지 동호는사랑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
평양 남북정상회담 시작일? 8자리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