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 라디오스타에서는 닮고 싶어 너의 몸몸몸매 특집 방송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항상 화재의 중심에 있는 스웩~ 가십남! 박재범

세계에서 열 번째로 싸움 잘하는 UFC 파이터! 코리안 좀비 정찬성

자신만의 확고한 다이어트 철학이 있는 다이어터 권혁수

톱스타들의 완벽한 몸매를 만든, 바디 조물주! 양치승


오늘의 특집 방송 주제가 닮고 싶어 너의 몸몸몸매인만큼 트레이너 양치승 트레이너에 대한 관심이 집중될거라고 보여지는데요.

양치승 관장은 섹션TV , 아침발전소, 나는 몸신이다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헬스 전문가의 지식을 뽐내었었답니다. 양치승의 트레이닝을 거쳤던 배우는 최은주, 김우빈, 성훈, 진서연 등으로 국내 탑 배우들이 대부분인데요. 



나이는 75년생으로 올해 44세이고 키는 170cm 의 80kg 이라는 다부진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라디오스타에서 양치승 트레이너의 반전 식습관에 대한 공개도 하고 특별히 라스 MC들에 대한 1:1 몸 진단까지 해준다고 하네요.




양치승은 한 매체 인터뷰에서 실제 꿈은 헬스 트레이너가 아닌, 배우였다고 고백해서 화제였었죠. 양치승은 오랜 기간동안 배우의 꿈을 키워오다가 1994년 강철민이라는 가명을 쓰면서 데뷔를 했다고 해요. 당시 여배우 임경옥과 국군 홍보 영화를 찍었지만 별다른 성과를 얻지 못했다고 합니다. 아픈 과거가 있었네요. 얼굴도 자세히 보면 약간 김민교 삘이 나서 권혁수가 같이 있으면 SNL멤버들 나온줄 착각할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다이어트로 주목받았던 권혁수도 나오는데요 .양치승과 같은 소속사이면서 다이어트로 인연을 맺었다고 전해지죠. 지금은 다이어트를 떠나 술친구가 되었다고 해요.



권혁수는 다이어트 철학을 토로하다 정찬성에게 혼났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또한 5분 대기조로 부려먹는 톱스타도 있다고 하네요.

믿고보는 권혁수는 말할 필요도 없고 두 사람의 조합이 벌써부터 꿀잼 스멜이 납니다 ㅎㅎ 



라디오스타 예고편에서 이미 엄청난 활약을 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

'닮고싶어 너의 몸몸몸매' 라디오스타 양치승, 권혁수, 박재범, 정찬성 편 꼭 본방 사수 해야겠어요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
















So good
블로그 이미지 10GONG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
평양 남북정상회담 시작일? 8자리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