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8월 21일 발매 예정인 노라조(조빈 원흠)의 새 싱글 타이틀곡 사이다 티져가 유튜브에 공개되었습니다. 


첫 번째 티저 영상 속에는 해변에서 흰색 원피스를 입고 여장을 한 조빈이 발랄한 표정으로 사이다를 흔드는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역시나 비주얼 가수답게  단번에 시선을 강탈한 가운데, 의외로 여장이 묘하게 잘 어울리네요.



지난 2017년 2월 멤버 이혁이 탈퇴한 후, 새롭게 원흠이라는 분이 영입되었는데요. 노라조의 병맛 컨셉에 어울리지 않는 고퀄을 선보일지 기대됩니다. 원흠씨도 이혁씨 못지않게 비주얼 뿜뿜이네요. 살짝 닮아보이기도 하네요.



사실 이혁씨만큼이나 조빈씨도 노래 잘 부른다고 하는데요. 워낙에 이혁씨가 넘사벽이고 컨셉이 B급으로 잡아 노래와는 상관없는 비주얼 가수라 인식되어서 그런걸수도 있어요.

조빈씨 왈 이혁이랑 같이 활동하면서 노래 엄청늘었다고 축제때 본인입으로 말했어요 ㅋㅋㅋ 근데 실제로 음역대도 생각보다 높고 노래 잘한답니다.




이번 사이다 노래는 예전 카레송에 인도 사이다가 나왔었는데 묘하게 이어지는 느낌도 있네요. ㅋㅋ

일단 티저에 나온 음악은 역시나 노라조 특유의 신나는 비트로 장착이 되었네요. 코믹요소도 들어가 있는 것 같구요.

오랜만에 컴백해서인지 엄청 기대되네요. 

그럼 아래 티저 영상 봐보세요~ 신납니다~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첨부합니다. 그럼 즐감요~!!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
















So good
블로그 이미지 10GONG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
평양 남북정상회담 시작일? 8자리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