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래는 디스패치의 기사 내용입니다.


SM엔터테인먼트의 프로젝트 ‘스테이션 영’의 걸그룹 컬래버레이션이 예고됐습니다.

7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걸그룹 4인의 티저를 공개했는데요.


애니메이션으로 준비된 티저는 오후 6시 ‘Who is NEXT?’라는 문구와 함께 오픈됐습니다.

무대 의상과 포인트 안무를 추고 있는 모습인데요. 이를 바탕으로 네티즌들은 멤버 구성을 추측하기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는 레드벨벳의 슬기입니다.



빨간맛 당시 무대 의상에 자연갈색의 긴 머리가 슬기를 떠올리게 합니다.




두 번째는 여자친구 신비입니다.


'밤'의 무대 의상과 안무, 밝은 색 긴 머리가 돋보였습니다.


세 번째는 청하입니다.


'롤러코스터'의 화려한 핑크색 글리터 투피스였는데요.


마지막은 '(여자)아이들' 소연입니다.


데뷔곡 '라타타'의 무대 의상인 볼캡, 망사스타킹, 롱부츠 등으로 추측할 수 있었는데요.


네티즌이 예상 중인 멤버 구성으로는 강력한 곡이 나올 것을 추정됩니다.

출처 : https://www.dispatch.co.kr/1432109



위의 기사는 디스패치에 나온 SM스테이션 여자 아이돌 콜라보 4인에 대한 기사 내용입니다.

티저로 나온 애니매이션과 기사에서 보여준 사진과 거의 일치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새삼 네티즌 수사대의 위력을 엿볼수 있네요.




조합상으로는 美친 조합이라는 반응이 대부분이네요. 음방 나오면 올킬각이라는 얘기도 나오고 있구요.

또한 SM의 이번 슴스테 기획자 천재설을 언급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네요.


아무튼 슬기, 신비, 청하, 소연 이렇게 4명의 여자 아이돌이 콜라보 된다고만 하면 엄청난 조합인건 사실인 것 같네요. 

기대됩니다.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
















So good
블로그 이미지 10GONG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
평양 남북정상회담 시작일? 8자리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