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걸그룹 식스밤의 타이틀 곡 HICCUP HICCUP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원래 31일 정오에 발표되기로 했다가 오후 6시 발표로 연기되었다고 하는데요. 


뮤직비디오 티저로 올라왔을때부터 AV 성인비디오 컨셉으로 아직도 논란중인데요. 아마도 이때문에 연기가 되었지 않나 싶네요.



사실 넘쳐나는 걸그룹 홍수속에 이렇게라도 튀어 보여 오히려 아이디어가 좋아보이기도 하고, 사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보면 별다른 노출이나 섹시댄스 없이 컨셉만으로 관심 끌었으니 기획은 성공적이었다 볼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철저히 남성팬만을 노렸다고 볼수 있겠네요.



첨 데뷔때부터 명란젓? 분흥소세지? 비슷한 특이한 의상으로 이미 유명세를 탔더랬죠

원래 4명이었는데 이번 컴백에서는 슬비가 탈퇴하고 다인(보컬), 소아(리더, 보컬, 랩), 이솔(보컬) 3명 체제로 활동한다고 합니다. 

6시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와 음원의 기대치가 한껏 올라갔네요. 어떻게 공개될지 궁금하네요^^


6시에 공개된 따끈따끈한 뮤직비디오입니다. 다만 성인인증 해야 볼수 있네요^^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
















So good
블로그 이미지 10GONG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
평양 남북정상회담 시작일? 8자리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