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토요일 새벽에 프로듀스48 2차 순위발표식을 찍었다는 기사가 올라왔습니다.

 


오늘 사쿠라 나코 포함 다수의 일본연습생들이 출국을 해 출국 포토가 떴는데요.

사쿠라와 나코가 소속된 HKT48 은 악수회 일정 때문에 출국한 것이라 실제 누가 탈락된지는 예상 할수가 없다고 합니다.



HKT48 출국자 목록입니다.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무라카와 비비안, 아라마키 미사키, 모토무라 아오이


이중에서 비비안은 탈락했다는 스포성 글이 인스티즈에 올라왔다고 하네요.

 

1차 순위발표식때 올라왔던 스포글의 내용이 모두 엉터리라 이번에도 무시하고 넘어갈수도 있겠으나 이 스포글에서 순위발표식을 토요일 새벽에 했다고 언급을 해놔서 신빙성이 매우 높습니다.

(투표가 토요일 오전 11시까지인데 투표가 끝나기전 순발식을 하는게 말이되냐며 다들 무시했었음)

 

그리고 문제의 AKB48 출국자 목록

무토 토무, 이와다테 사호, 치바 에리이, 아사이 나나미, 코지마 마코

 

출국 안한 AKB48 멤버

고토 모에, 나카니시 치요리, 미야자키 미호, 시타오 미우, 타케우치 미유, 타카하시 쥬리, 혼다 히토미, 사토 미나미

 

출국자와 출국안판 멤버가 명확해서 팬분들은 마음의 준비를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위 상태대로 순위 탈락자가 정해진다면 대충 일본인 멤버 1/3 이 탈락이네요. 한국이든 일본이든 어느쪽이 압도하는 게 아니라 비슷한 비율로 계속 살아남는 것 같아요.


일단 HKT48중엔 사쿠라 나코 외엔 탈락일 것 같고 AKB48 출국자 중에 무토랑 코지마는 30위 안으로 살아 남을 수 있을 것 같은데... 남은 멤버중에는 나카니시 치요리가 불안하네요. 사토 미나미는 메리크리 이후 동정표 많이 받았을 것 같네요.


모토무라 아오이 인스타에는 고마워요라고 떴다고 하네요.


하지만 추측성 내용들과 예상 기사들로 프로듀스48 해당 갤러리 가서 어그로 놓는 경우를 많이 봐왔기 때문에, 역시나 그냥 방송 나올때까지 기다리는게 나을 듯 싶습니다.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
















So good
블로그 이미지 10GONG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
평양 남북정상회담 시작일? 8자리숫자